e-money.kr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 emoney1 | e-money.kr report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 emoney1

본문 바로가기

emone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9:05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ppt





원천data(資料)출처 AC 닐슨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처음처럼의 습격

두산은 ‘산’을 통하여,
저도수 시장의 가능성을 판단하고
‘처음처럼’으로 저도수소주 시장을 개척

=> ‘처음처럼’의 소비량 급증으로 ‘참이슬’의 매출이 크게 줄어듬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경쟁사 analysis(Competitors Analysis)
기업 인지도가 높다
강한 유통력
First Movement Advantage
Strength
Old한 이미지
부드러운 소주시장에 경쟁사의 Me too 전술으로 인식될 수 있음
Weakness
경기를 잘 타지 않는 소주시장
점차 늘어나는 소주 소비량
부드러운 소주에 대한 소비자 욕구 확산
Opportunity
처음처럼의 성장으로 인한 위협
혁신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용 여부
Threat
참이슬
SWOT
참이슬은 인지도가 높고 강한 시장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참이슬은 오래된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함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자사 analysis(Company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수도권,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지도 확산
소비자 만족도가 더 높다
저도주 시장에 대한 선점 效果

낮은 브랜드 인지도
경쟁사 대비 자원 및 유통망 열세

소비자 인식의 change(변화)
경기를 잘 타지 않는 소주시장
점차 늘어나는 소주 소비량
소비자들의 습관적인 소주 선택
지역적으로 특화되어 있는 지역 소주

처음처럼은 가지고 있는 자원이나 인지도에서 참이슬에 지고 있따
처음처럼은 젊은 층이 선호(20~30대)한다. 목차
1.
environment(환경) analysis
2.
설문지조사

3.
Concept 설정

4.
인식
5.
인식강화
6.고객유지
7.
marketing 전술
8.
Conclusion
소주시장 1인자 眞露
처음처럼의 출시 이전, 참眞이슬露는,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즉,‘젊음’의 이미지를 가…(省略)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참이슬과,경쟁우위점하기위한,마케팅를,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ppt( 94 )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참이슬과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를 마케팅전략제안
순서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1.gif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2.gif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3.gif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4.gif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5.gif 처음처럼이%20참이슬과의%20경쟁우위점하기위한%20마케팅조사를%20통한%20마케팅전략제안_ppt_06.gif


설명


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다.
Total 6,61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