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analysis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 emoney2 | e-money.kr report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analysis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 emoney2

본문 바로가기

emone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analysis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4:13

본문




Download : [2000원]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ppt





`구매장소&구매기준`
구매장소는 소형 슈퍼가 많아 주요 타겟별 구매장소 및 요…(To be continued )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1.gif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2.gif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3.gif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4.gif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5.gif [2000원]%20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20레포트,한국의%20캔커피시장조사_ppt_06.gif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analysis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다.
`음료시장의 주소비자`
음료수 전체시장의 소비자를 분석해 보면, 시장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음료의 강한 사용자는 10대이고, 직업별로 보았을 때는 중고생과 대학생이 주 소비층이다.
미국 뉴멕시코주의 사막에 있는 도시로 이국적인 경관과 신비스런 유적 등 이곳에서 느껴지는 ‘자유’를 캔커피 ‘산타페’에 담고자 한 것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레포트,한국,캔커피시장,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analysis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Download : [2000원]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ppt( 99 )


순서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 , 브랜드네이밍,캔커피시장분석 레포트,한국의 캔커피시장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네이밍 캔커피시장 레포트 한국 캔커피시장





설명



Brand Naming redesign-산타페 (커피)
contents
1.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2. 시장상황분석
1)시장분석
2)자사분석
3)SWOT분석
4)경쟁사분석
5)타겟분석
3. 네임표현전략(戰略)
1)keyword
2)Positioning map
3)Concept
4)Direction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시안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산타페의 의미
1997년에 출시되어 커피음료 시장에 반향을 불러일으킨 ‘산타페’는 고급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음료 입니다.
‘산타페’는 미국의 유명한 휴향지 ‘산타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미국 뉴멕시코주의 사막에 있는 도시로 이국적인 경관과 신비스런 유적 등 이곳에서 느껴지는 ‘자유’를 캔커피 ‘산타페’에 담고자 한 것입니다.
‘산타페’는 미국의 유명한 휴향지 ‘산타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현대 차 ‘산타페’의 이미지가 더 강한 브랜드 네임
커피 ‘산타페’가...

Brand Naming redesign-산타페 (커피)
contents
1.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2. 시장상황분석
1)시장분석
2)자사분석
3)SWOT분석
4)경쟁사분석
5)타겟분석
3. 네임표현전략(戰略)
1)keyword
2)Positioning map
3)Concept
4)Direction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시안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산타페의 의미
1997년에 출시되어 커피음료 시장에 반향을 불러일으킨 ‘산타페’는 고급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음료 입니다.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현대 차 ‘산타페’의 이미지가 더 강한 브랜드 네임
커피 ‘산타페’가 딱 떠오를 강한 이미지로 어필 해야 함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定義(정이)
커피 이미지가 더 강한 브랜드 개발 필요
-목표(goal)
커피 이미지에 맞는 네임 개발로 다른 제품이 떠오르지 않게 하며 제품 인지도 상승
시장 상황 분석
시장 상황 분석
1)시장분석
`전체 음료시장 property(특성)`
음료제품은 저관여 상품으로서 구매결정이 개인의 기호에 따른 만족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음료,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를 구매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property(특성)을 지니고 있다 소비양식의 특징은 상상과 즉각 만족에 의하는 것이며, 구매결정과 소비상황은 집단 상황에 관계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