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1:00
본문
Download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8_
시장分析(분석)
- 데님 브랜드의 성장
-` 데님 브랜드의 성장이 지속 되고 있다 잠뱅이의 시장 기획 상승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_SLIDE_9_
시장分析(분석)
- Cheap Chic 소비culture 확산
-`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Cheap Chic 소비culture 확산으로 ZARA, H&M, 유니클로의
성장률이 19.3% 증가했고,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_SLIDE_7_
시장分析(분석)
- 연령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최근 3년간 잠뱅이의 메인 타겟의 연령층은 대체로 증가하는 추세이고
30대 초반 연령층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출처 삼…(省略)
다.
해외 수입브랜드로 인한 잠뱅이의 국내브랜드로서 매출은 하락
타겟의 선호를 고려하지 않은 브랜드 네임
-뱅이라는 접미사에 대한 부정연상
goal(목표) -` 리네이밍으로 잠뱅이의 부정연상과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탈피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창출해서
기존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로 국내 1위의 Cheap chic 브랜드 되기
_SLIDE_4_
조사 및 分析(분석)
_SLIDE_5_
시장分析(분석)
- 전체 패션 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패션 시장규모 매년 커지는 추세이며, 성장률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_SLIDE_6_
시장分析(분석)
- 세분 시장 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캐주얼 시장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순서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Download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잠뱅 패션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패션의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잠뱅,패션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전술example(사례) ,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리네이밍 기획안 발표
_SLIDE_2_
Index
- 리네이밍 definition 및 goal(목표)
시장分析(분석)
3C分析(분석)
컨셉추출
포지셔닝
키워드 추출
리네이밍 기획 방향
후보안
최종안 결정
조사 및 分析(분석)
브랜드 네이밍 책략
_SLIDE_3_
리네이밍 definition 및 goal(목표)
definition
인지도는 높으나 높은 인지도가 수익과 연결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