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에어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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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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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ice
(4) Promotion
(1) Segmentation
(1) strategy 순위 분석
航空서비스란 航空기라는 유형제를 운항하여 무형제인 운송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승무원들이 제공하는 정중한 서비스와 비행경험으로 고객이 느끼게 되는 안락함 및 편리성 등의 서비스가 주된 속성이고 여기에 航空기, 비행시간, 중간 기착지 정도와 같은 부가적 서비스가 수반된다. 따라서 航空사가 어떠한 航空기와 航空 스케줄을 채택하느냐가 중요하게 된다.
(7) People
(1) 개요
진에어 제주항공 , 에어부산 대한항공 , 항공사마케팅 , 저가항공사발전방향 , 서비스만족경험 ,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 서비스경영성공사례 ,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 , 서비스산업사례연
(3) Opportunity
(4) Threat
(5) Process





(2) 인재관리
순서
설명
다. 그들이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에는 구매대가로 받는 유형재는 없지만 원하는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한 안도감과 함께 비행중의 안락함과 쾌적성 그리고 기내승무원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는 말하자면 서비스가 주된 속성이고 여기에 유형제와 추가적인 무형의 서비스가 수반된 것을 말한다.
7. 최종 conclusion
航空서비스는 航空기를 이용해서 설정된 航空노선을 따라 비행하면서 승객을 친절하고 안전하게 그들의 목적지까지 운송해주는데 있으며, 비행 중 승객은 航空사가 제공하는 여러 형태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 이는 단순히 여객과 화물을 실어 나르는 운송의 개념이 아닌 21世紀의 국가 경쟁력을 대표하는 복합적 서비스 산업이다.
[마케팅] 진에어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진에어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2) Targeting
(1) 航空서비스 분석
(2) 발전 plan
6. 향후 strategy
진에어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에 대한 A+ 레포트
(3) Position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진에어 intro
3. SWOT 분석
(3) 이념
5. 7P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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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lace
4. STP 분석
(6) Physical Evidence
2. 환경 분석
(2) Weakness
(1) Product
(1) Strength
(2) 저가航空사 분석
이와 같이 航空사 서비스는 고정적인 상품과 유동적인 상품으로써의 서비스의 결합으로 완전한 상품가치를 실현한다. 따라서 航空사의 상품은 공간과 인적 서비스의 결합물이라 할 수 있으며 航空사의 상품은 고정적 상품과 유동적 상품의 양면성을 갖고 있따 고정적 상품으로서 공간(좌석 및 화물실)은 주로 航空기의 종류, 좌석 그 자체의 고유성, 화물실의 광협, 航空기의 유지, 관리 등에 의해 좌우된다.
한편 유동적 상품으로서의 서비스는 출발지에서부터 목적지까지의 운송에 관련되는 일체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즉, 관광객의 경우 좌석의 예약, 航空권을 발매, 시내와 공항간의 지상운송, 공항에서의 탑승수속, 航空사가 제공하는 상품은 좌석의 판매로부터 목적지에 객체를 운송하는 서비스를 완료함으로써 비로소 상품 가치를 실현하게 되고, 지불된 요금에 대한 대가의 급부를 완료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