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marketing 적 접근 방법 > emoney3 | e-money.kr report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marketing 적 접근 방법 > emoney3

본문 바로가기

emoney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marketing 적 접근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0:27

본문




Download :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마케팅적 접근 방법.hwp




순서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marketing 적 접근 방법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1.gif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2.gif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3.gif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4.gif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5.gif 관광%20산업에서%20주%205일제를%20활용하는%20마케팅적%20접근%20방법_hwp_06.gif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마케팅적 접근 방법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독일의 법정노동시간(노동시간 상한선)은 아직까지 주 48시간이다. 독일은 전통적으로 노사간의 자율교섭권을 보장해온 나라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독일은 전국적 단위인 산별노조가 주류를 이루고 있고 이들과 사용자단체와의 협약에 의해 노동시간 단축이 이루어지고 있다아
이에 따라 독일의 법정 노동시간 상한선은 주 48시간으로 정해져 있지만 실제 노동자들이 적용 받는 산별협약 상의 노동시간은…(skip)






Download :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마케팅적 접근 방법.hwp( 73 )



레포트/경영경제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marketing 적 접근 방법에 대해 연구한 자료(data)입니다.관광산업에서주5일제를활용하는마케팅적접근방법 , 관광 산업에서 주 5일제를 활용하는 마케팅적 접근 방법경영경제레포트 ,

관광산업에서주5일제를활용하는marketing 적접근방법
설명
<목 차>

제 1 장 서 론
1. 문제의 제기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주 5일 근무제란

제 2 장 본 론

1. 주 5일 근무제 실시를 둘러싼 쟁점들
2. 다른 나라의 주 5일 근무제
3. 주 5일 근무제를 통한 사회, 경제적 효율

(1) 근로시간 단축의 경제적 효율
① 고용창출
② 노동생산성
③ 삶의 질 향상
④ 새로운 관광 및
여가 산업 발전을 통한 경제 활성화
가. 체험형 여가 시장 확대
나. 자기 개발과 사회성 여가의 확대

(2) 업종의 다change(변화) 및 근로 형태의 change(변화)
① 주 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사회change(변화)
② 유통업계의 엇갈린 명암
③ 공과 사의 확실한 구분
④ 주 5일 근무제의 展望 업종

(3) 종교계의 입장

(4) 부정적 효율
① 과소비 우려
② 비정규직의 증가
③ 영유아의 보육

4. 주 5일 근무에 따른
관광부문 뉴 트렌드 및 경제효율 展望
① 여가시간 확대에 따른
관광수요 증가 및 관광유형 change(변화)
② 관광부문 뉴 트렌드 展望
가. 관광 유형의 change(변화)
나. 관광 공급의 change(변화)
③ 여행수요 예측과 경제효율 分析
가. 여행수요 예측
나. 경제효율 分析

제 3 장 結論

1. 예상 問題點 및 대응 plan
① 예상 問題點
② 관광 정책 대응 plan
2. 맺음말


<참고한 문헌 >




(4) 독일
독일은 흔히 노사간의 협약을 통해 노동시간 단축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事例로 꼽힌다. 그래서 법정노동시간을 줄여 주5일 근무제를 도입하자는 요구를 반대하는 노자들에 의해 그 事例가 자주 인용되고 있다아 그러나 독일이 산별협약을 통해서 노동시간을 단축해온 것은 독일 노사관계의 特性(특성)에 따른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