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9:35
본문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 성공사례[1].hwp
·매뉴얼화
어디서, 누가 만들어도 똑같은 햄버거맛 낸다.
각종 실험을 거쳐 체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꼼꼼히 기록한 매뉴얼을 만들었는데, 완성된 최종 매뉴얼 항목은 자그
만치 5만 가지나 됐다. 또한 신선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햄버거는
만든 지 10분, 프렌치 프라이드는 튀긴 후 7분이 지나면 모두 폐기하게 …(투비컨티뉴드 )
[보고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1]
레포트,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레포트] 마케팅 성공사례[1].hwp( 81 )
[보고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1]
다.
설명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1.gif)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2.gif)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3.gif)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4.gif)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5.gif)
![[레포트]%20마케팅%20성공사례[1]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5B1%5D_hwp_06.gif)
[레포트] 마케팅 성공사례[1] , [레포트] 마케팅 성공사례[1]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마케팅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1. 맥도날드
슬로건: We love to see your smile
· 품질Quality: 최상의 품질임을 강조
· 서비스 Service: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강조. 고객의 편의를 고려.
· 청결cleanliness: 언제나 청결한 매장environment과 조리environment.
· 가치value: 끊임없는 원가 절감 노력으로 지속적인 가격인하 단행. 효율적인 매장과 경영관리로 비용 최소화. 만 족은 최대, 가 격은 최소.
· Positioning
- A place for family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히 햄버거를 만들어 파는 곳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행복한 사람들의 맥도날드’, ‘ I’m lovin’it ’등이 편안한 가족의 공간이 되기 위한 캠페인들이다. 예를 들면 해피밀 플레이랜드 호스티스 제도 등으로 맥도날드는 어린 아이부터 중장년 층까지 찾을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체인점마다 같은 양의 피클과 겨자와 케첩이
들어간 똑같은 형태의 햄버거를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접시에 담아 서비스하도록 했다. (햄버거 재료로 사용되는 쇠고기의 크기와 무게, 모양을 정확하게 통일 - 지방의 양은 19% 이
하, 무게는 1.6온스, 지름은 3.875인치, 양파는 0.25온스, 햄버거의 고기의 두께 몇 도에서 몇 분 동안 익힐 것이며,
감자를 써는 요령, 두께, 밀크셰이크와 아이스크림 제조법도 통일했다. 햄버거에 사용되는 고기는
매장에 배달되기 전까지 40가지 이상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