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하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4:17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ppt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
마지막브랜드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External Diagnosis
(1)거시環境(환경)진단
(2)산업군 진단
(3)경쟁브랜드 진단
2.Customer Diagnosis
3.Internal Diagnosis
(1)Mission/ Vision
(2)가치체계分析(분석)
(3)4P
(4)조직分析(분석)
(5)SWOT
4.Issue Analysis
.External Diagnosis
-대표적인 과점시장(oligopoly)
: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이 높음
-맥주산업 전체의 구조조정 대두
: OB맥주가 진로 쿠어스 인수
-복점구조(duopoly)로 전환
1.External Diagnosis
1) 가격 경쟁행위 分析(분석)
: mark-up pricing (생산비용+일정비율)
생산자의 의사결정에 의해 가격결…(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지막브랜드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ppt( 3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