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24
본문
Download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ppt
,경영경제,레포트
마쓰시다전기의전략(strategy)경영
마쓰시다전기의전략경영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 사례연구.ppt( 5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Ⅰ. 마쓰시다전기의 개요
1. 회사규모
2. 전기/전자산업의 특성(特性)
Ⅱ. ‘마쓰시다전기’ 의 성공요인
1. 기업文化
2. 조직文化
3. 경영책략 및 조직구조
4. 각각의 system 들..
Ⅲ. 최근의 ‘마쓰시다전기
1. 거시적環境(환경)의 change(변화)
2. 문제가되는점 의 발생
3. 마쓰시다전기의 대응
IV. 책략적 시사점
1. 경영책략적 차원
2. 기업文化적 차원
3. 조직구조적 차원
4. 전체적 change(변화)추구
Ⅰ. 마쓰시다전기의 개요 - 회사규모
■ 2000년도 매출액 : 688억6200만 달러
■ 2000년도 순이익 : 9억4100만 달러
■ 2000년도 시장가치 : 487억달러
■ 조직 구성원 : 28만2000여명
■ 제품 브랜드: National, Panasonic, Quasar, Victor(JVC), Technic
Ⅲ. 최근의 마쓰시다전기 – 마쓰시다전기의 대응
■ 4-S경영의 추구 ( 1990년대 중반, 모리시타 요이치 )
- Simple, Small, Speed, Strategic
- 신규사업진출 – MCA사를 61억달러에 매입
■ 진보2000계획(2…(skip)
마쓰시다전기의 경영전략(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