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7:13
본문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설명
순서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삼양시리얼 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 삼양마케팅전략 후발주자마케팅 후발마케팅 시리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삼양 시리얼
마케팅 조사론 1조
_SLIDE_2_
목차
서론
1-1 조사배경 및 목적
1-2 기업紹介
2. environment(환경) 분석
2-1 시리얼 시장의 現況(현황)
2-2 소비자 분석
2-3 경쟁사 분석
3. 삼양분석
3-1 삼양 SWOT 분석
3-2 삼양 STP 분석
3-3 삼양 4P MIX
4. 마케팅戰略
5. 結論(결론)
_SLIDE_3_
1-1 조사배경 및 목적
현재 20대 한국인 2명중 1명(49.7%)은 아침을 거른다.
한국식품정보원 2007년 연구
웰빙트렌드의 정착으로 아침식사의 중요성 증대
→아침식사는 건강과 두뇌 활동 및 다이어트에 효과(效果)적
시리얼시장은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꾸준히 성장해 옴
배경
켈로그와 포스트가 시리얼시장의 98%를 차지
과점체제의 상황에서 삼양식품의 시리얼 시장 도전
향후 성장을 위해 소비자조사를 통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改善
점을 제시
목적
_SLIDE_4_
기업연혁
1961.08 삼양제유주식회사 創業(창업)
1961.10 삼양식푸공업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63.09 국내 최초 라면생산
1972.02 라면 해외수출 250만불 달성
1975.09 삼양식품체인(주) 설립
1978.01 삼양유지사료(주) 설립
1980.07 미국현지법인 삼양 USA설립
1989.12 국채최초 쌀라면 생산
1990.06 삼양식품공업(주) 삼양식품(주)로 상호변경
2xxx.08 외식업체 호면당 인수
2xxx.09 시리얼 시장 진출
1-2. 기업紹介
_SLIDE_5_
삼양식품
1-2. 기업紹介
_SLIDE_6_
ㆍIMF전후 건강보조식품/기능성식품 시장 급 성장세
ㆍ쌀 소비 줄고 라면/시리얼 등의 식사대체식품 성장세
ㆍ맞…(skip)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9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