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 emoney5 | e-money.kr report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 emoney5

본문 바로가기

emone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7:13

본문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설명







순서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1.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2.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3.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4.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5.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_pptx_06.gif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삼양시리얼 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 삼양마케팅전략 후발주자마케팅 후발마케팅 시리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marketing 전술,삼양marketing 전술,후발주자marketing ,후발marketing ,시리얼marketing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삼양 시리얼
마케팅 조사론 1조
_SLIDE_2_
목차
서론
1-1 조사배경 및 목적
1-2 기업紹介

2. environment(환경) 분석
2-1 시리얼 시장의 現況(현황)
2-2 소비자 분석
2-3 경쟁사 분석

3. 삼양분석
3-1 삼양 SWOT 분석
3-2 삼양 STP 분석
3-3 삼양 4P MIX

4. 마케팅戰略

5. 結論(결론)
_SLIDE_3_
1-1 조사배경 및 목적
현재 20대 한국인 2명중 1명(49.7%)은 아침을 거른다.
한국식품정보원 2007년 연구
웰빙트렌드의 정착으로 아침식사의 중요성 증대
→아침식사는 건강과 두뇌 활동 및 다이어트에 효과(效果)적
시리얼시장은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꾸준히 성장해 옴

배경

켈로그와 포스트가 시리얼시장의 98%를 차지
과점체제의 상황에서 삼양식품의 시리얼 시장 도전
향후 성장을 위해 소비자조사를 통해 나아가야 할 방향 및 改善
점을 제시
목적
_SLIDE_4_
기업연혁

1961.08 삼양제유주식회사 創業(창업)
1961.10 삼양식푸공업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63.09 국내 최초 라면생산
1972.02 라면 해외수출 250만불 달성
1975.09 삼양식품체인(주) 설립
1978.01 삼양유지사료(주) 설립
1980.07 미국현지법인 삼양 USA설립
1989.12 국채최초 쌀라면 생산
1990.06 삼양식품공업(주) 삼양식품(주)로 상호변경
2xxx.08 외식업체 호면당 인수
2xxx.09 시리얼 시장 진출

1-2. 기업紹介

_SLIDE_5_
삼양식품
1-2. 기업紹介
_SLIDE_6_
ㆍIMF전후 건강보조식품/기능성식품 시장 급 성장세
ㆍ쌀 소비 줄고 라면/시리얼 등의 식사대체식품 성장세
ㆍ맞…(skip)

Download : 삼양시리얼,삼양시리얼마케팅전략,삼양마케팅전략,후발주자마케팅,후발마케팅,시리얼마케팅.pptx( 98 )



다.
Total 6,63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