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7:53
본문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16 )






설명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에어아시아 차별화된전략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레포트/경영경제
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戰略) 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순서
에어아시아
마케팅보고서
CONTENTS
`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e (AirAsia)
`2` 저가航空(항공) 사 analysis(분석) (AirAsia)
`3` 에어아시아 SWOTanalysis(분석) (AirAsia)
`4` 에어아시아 STPanalysis(분석) (AirAsia)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strategy(AirAsia)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discrimination화된 strategy
공격적인 홍보strategy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
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7` 경쟁사 경영strategy (지역별 주요 저비용航空(항공) 사 특징)
1.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Southwest)
2. 라이언에어(Ryanair)
3. 제주航空(항공) (JEJU AIR)
`8` 에어아시아 성공요인analysis(분석)`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e (AirAsia)
에어아시아(AirAsia)는 말레이시아의 저비용航空(항공) 사(Low Cost Carrier : LCC)로 2001년 재-창사이후 아시아 LCC시장의 선두로 등극했다. 에어아시아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시아시장 航空(항공) 산업의 주체가 된다는 목표(目標)로 효율, 혁신, 고객맞춤서비스를 …(skip)
4. 기내서비스 (기내식, 航空(항공) 기내 각종비품 사용에 대한 별도요금)
5. 인터넷(Internet)발권서비스
AirAsia,에어아시아,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어아시아,차별화된전략과,에어아시아,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AirAsia 에어아시아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戰略) 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