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 emoney6 | e-money.kr report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 emoney6

본문 바로가기

emone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2:48

본문




Download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hwp




푸시 strategy(Push strategies)은 주로 소매업자의 협력을 확보하고, 또는 그들에게 자사 제품을 전시할 공간을 얻거나, 경쟁사들로부터 경쟁에 대항하기 위한 방어전술이다.
목차



8. 콘테스트와 경품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strategy 및 전술

5. 공동광고

유통 채널을 통해 제조에서 소비까지 제품을 이동시키기 위해 마케터들은 푸시와 풀이라는 2가지 유형의 strategy을 사용한다. 유통업자들을 표적으로 하는 중간상 촉진은 유통경로를 통해 경쟁 제품을 밀어내고, 자사 제품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4576_01.gif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4576_02_.gif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4576_03_.gif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4576_04_.gif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4576_05_.gif

...이하 drop(미리보기 참조)

Download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hwp( 13 )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순서

2. 쿠폰


7. 푸시머니
5. 프리미엄

3. 전자 쿠폰과 편의카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 및 전술 목차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전략 및 전술 Ⅰ. 유통촉진을 이용한 푸시 전략 1. 전시수수료 2. 중간상 가격할인 3. 환매수당 4. 광고보조금 5. 공동광고 6. 판매상 프리미엄과 콘테스트 7. 푸시머니 8. 기업 마케팅 설명회 Ⅱ. 소비자 판매촉진을 이용한 풀 전략 1. 구매시점물 2. 쿠폰 3. 전자 쿠폰과 편의카드 4. 할인 프로모션, 환불 그리고 리베이트 5. 프리미엄 6. 견본품 7. 복합제공품 8. 콘테스트와 경품 9. 환불 프로모션

6. 견본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1. 전시수수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9. 환불 프로모션
7. 복합제공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Ⅰ. 유통촉진을 이용한 푸시 전략(strategy)
1. 구매시점물
설명
Ⅱ. 소비자 판매촉진을 이용한 풀 전략(strategy)
8. 기업 마케팅 說明(설명) 회
4. 할인 프로모션, 환불 그리고 리베이트
4. 광고보조금



2. 중간상 가격할인


6. 판매상 프리미엄과 콘테스트
3. 환매수당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