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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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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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시 strategy(Push strategies)은 주로 소매업자의 협력을 확보하고, 또는 그들에게 자사 제품을 전시할 공간을 얻거나, 경쟁사들로부터 경쟁에 대항하기 위한 방어전술이다.
목차
8. 콘테스트와 경품
통합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strategy 및 전술
5. 공동광고
유통 채널을 통해 제조에서 소비까지 제품을 이동시키기 위해 마케터들은 푸시와 풀이라는 2가지 유형의 strategy을 사용한다. 유통업자들을 표적으로 하는 중간상 촉진은 유통경로를 통해 경쟁 제품을 밀어내고, 자사 제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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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순서
2. 쿠폰
7. 푸시머니
5. 프리미엄
3. 전자 쿠폰과 편의카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 및 전술 목차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촉진전략 및 전술 Ⅰ. 유통촉진을 이용한 푸시 전략 1. 전시수수료 2. 중간상 가격할인 3. 환매수당 4. 광고보조금 5. 공동광고 6. 판매상 프리미엄과 콘테스트 7. 푸시머니 8. 기업 마케팅 설명회 Ⅱ. 소비자 판매촉진을 이용한 풀 전략 1. 구매시점물 2. 쿠폰 3. 전자 쿠폰과 편의카드 4. 할인 프로모션, 환불 그리고 리베이트 5. 프리미엄 6. 견본품 7. 복합제공품 8. 콘테스트와 경품 9. 환불 프로모션
6. 견본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1. 전시수수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9. 환불 프로모션
7. 복합제공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에서의 촉진전략(strategy) 및 전술
Ⅰ. 유통촉진을 이용한 푸시 전략(strategy)
1. 구매시점물
설명
Ⅱ. 소비자 판매촉진을 이용한 풀 전략(strategy)
8. 기업 마케팅 說明(설명) 회
4. 할인 프로모션, 환불 그리고 리베이트
4. 광고보조금
2. 중간상 가격할인
6. 판매상 프리미엄과 콘테스트
3. 환매수당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