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 emoney6 | e-money.kr report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 emoney6

본문 바로가기

emone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0:14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ppt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순서
설명
1. Localized versus International Products : Localization
-. Mandatory Adaptation : 해외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품을 변경을 하게 하는 요인이 존재
( Measurement, electrical systems, Driving seat, Government )


-. Discretionary Adaptation : 시장진입을 결정하고 더 많은 시장확보를 위해서 기업이 제품변경을 선택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인때문에 발생한다.
( 소득수준, 소비자기호, 교육 및 기술수준 등의 차이 )

2. AUXILIARY PRODUCT FEATURES수준에서의 접근

#. 고객은 단순한 물리적 제품 외에 그 제품에 관계된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제품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 제품전략에 관한 내용입니다국제마케팅제품전략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에 관한 내용입니다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1.gif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2.gif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3.gif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4.gif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5.gif 국제마케팅%20제품전략_ppt_06.gif





Download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ppt( 4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