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경영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3:42
본문
Download : 기업 경영전략 성공사례.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保險품질보증제도와 현장중심의 조직개편, 노사신뢰경영 등은 삼성화재保險이 손해保險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지위를 확보하는 밑거름이 됐다.기업경영전략성공사례 , 기업 경영전략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기업 경영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에 관한 신문기사를 스크랩해서 정리(整理) 한 자료입니다. 남보다 앞선 정보영업을 통해 고객관계관리(CRM)를 강화, 정보화시대에 맞는 기업으로의 변신하는 것이 목표(goal)였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경영경제,레포트
기업 경영전략 성공사례에 관한 신문기사를 스크랩해서 정리한 자료입니다. 내부적으로는 사내 손해保險대학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사내자격제도를 운영, 인재 양성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2. 삼성전자의 `고가 marketing `
삼성전자가 중국(China)시장에서 고가 디지털제품을 고소득층에 집중 판매하는 프리미엄 marketing 으로 매출을 늘리고 있다 삼성은 베이징 광저우 텐진 상하이등 전술지역에서 개…(To be continued )
기업 경영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
순서




Download : 기업 경영전략 성공사례.hwp( 57 )
기업경영전략(戰略) 성공instance(사례)
설명
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그 결과 93년 8천 8백억 원에 불과하던 保險매출은 99년 3조6천41억 원으로 4.1배 증가했다. 같은 기간 시advantage유율은 17.2%에서 27.5%로 상승했으며 매출도 99년 6조9천4백억 원에 이르렀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95년부터 신정보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경영혁신 운동을 펼쳐 왔다.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의 욕구와 기대를 넘어서는 서비스를 전개함으로써 경쟁사와 差別화전술을 시도했다.
1. 삼성화재의 差別화전술
2. 삼성전자의 고가marketing
3. 브랜드差別화전술을 통한 제품성공事例
1) 삼성전자의 지펠냉장고
2) 보르네오가구
3) 라네즈 화장품
4. 패딩 및 부직포 생산기업 `글로윈`
삼성화재는 지난해 스탠다드 앤 푸어스(S&P)로부터 국내기업 최초로 신용등급 A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