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책략 수립을 위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1:38
본문
Download :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pptx
순서
_SLIDE_1_
에너지음료 ‘핫식스’ 홍보전략(strategy) 수립을 위한 조사
_SLIDE_2_
1. 조사 목적 및 방법
Ⅰ. 조사 개요
Ⅱ. 조사 주제 및 목적
Ⅲ. 조사 설계
Ⅳ. 주요 내용
Ⅴ. 조사 일정
2. 분석 결과
3. 결론
목 차
_SLIDE_3_
1. 2010년 이후 국내 에너지 음료시장은 `블루오션`
-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은 지난 해(2010년) 원화기준 약 18조2,000억 원에 달한 반면 국내는 300억 원 안팎 수준이므로 업계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해석
- 실제로 국내외 메이저 음료회사와 제약업계의 시장진출이 매우 활발한 시기임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브랜드
‘ 핫식스 ‘
-2010.3 이후 출시 1개월 만에 20억 원,3개월 만에 4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급성장 하며 지난해 출시 1년도 안되어 70억원의 매출 달성한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 음료의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음
제품
출시일
핫...
_SLIDE_1_
에너지음료 ‘핫식스’ 홍보전략(strategy) 수립을 위한 조사
_SLIDE_2_
1. 조사 목적 및 방법
Ⅰ. 조사 개요
Ⅱ. 조사 주제 및 목적
Ⅲ. 조사 설계
Ⅳ. 주요 내용
Ⅴ. 조사 일정
2. 분석 결과
3. 결론
목 차
_SLIDE_3_
1. 2xxx년 이후 국내 에너지 음료시장은 `블루오션`
-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은 지난 해(2xxx년) 원화기준 약 18조2,000억 원에 달한 반면 국내는 300억 원 안팎 수준이므로 업계는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해석
- 실제로 국내외 메이저 음료회사와 제약업계의 시장진출이 매우 활발한 시기임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브랜드
‘ 핫식스 ‘
-xxxx.3 이후 출시 1개월 만에 20억 원,3개월 만에 4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급성장 하며 지난해 출시 1년도 안되어 70억원의 매출 달성한 핫식스는 국내 에너지 음료의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음
제품
출시일
핫식스(롯데칠성)
2xxx.3
에네르기(해태음료)
2xxx.4
Xcocas(동아오츠카)
2xxx.6
파워텐(명문제약)
2xxx.7
파워샷(광동제약)
2xxx.8
에너젠(동아제약)
2xxx.6
야(삼성제약)
2xxx.9(리뉴얼)
2xxx년 3월 롯데칠성의 핫식스 출시 후 국내 브랜드의 시장진출이 활발
2. 국내 브랜드 시장진출 활발
Ⅰ . 조사의 개요
조사 배경
_SLIDE_4_
3. 국내브랜드 vs 해외브랜드
‘치열한 경쟁’
이미 활성화 되어 레드오션이 된
국제시장을 피해 해외 브랜드들이
한국시장에 진출하면서 경쟁이 심화
고가시장에서의 대응을 위해
해외브랜드
‘몬스터에너지’
(세계2위)
수입협상 중
레드불(세계1위) 레알파워
고가 전략(strategy)
번인텐스
중저가전략(strategy)
해외브랜드 가격에 따른 분류
중저가시장에서의 대응을 위해
2xxx.5월 리뉴얼 하며 국내브랜드 ‘핫식스’ 의
마케…(skip)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책략 수립을 위한 조사
에너지음료,핫식스,홍보전략,수립,위한,경영경제,레포트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책략 수립을 위한 조사
Download :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pptx( 77 )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홍보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음료 핫식스 홍보전략 수립 위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