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8:11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ppt
[경영학]맛있는아이디어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ppt( 72 )
,경영경제,레포트
SCC를 이용한 맥주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술을 제시하였습니다.
다.
Ⅰ. 서론
- UCC란
- SCC란
- SCC와 UCC의 차이점
Ⅱ. 본론
- 맥주 시장 실태
- 제품紹介
- 제품 SCC 설명(explanation)
- marketing 전략(strategy)
Ⅲ. conclusion
- SCC를 통한 기업efficacy
① 제품 (product)
✓ 기존의 부드럽고 깨끗한 맛보다 고급스런 맛을 강조
✓ 오직 보리, 호프만을 사용한 100%맥주
✓ 기존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cascade호프 사용
✓ MAX라는 이름은 맥주의 맛과 술자리의 즐거움이 어울리는 맛을 극대화(Maxmize)해주는 맥주라는 의미
✓ 보리를 표현한 골드계열로 거품이 넘치는 모습을 형상화 한 라벨
✓ 사선을 통한 역동성, 파란색을 통한 청량감을 강조한 브랜드 로고
② 가격 (price)
✓ 자사 : 캔 1600원, 피쳐 4800원 = 타사와 동일
✓ 타사와 동일한 가격을 책정하였으나 타사보다 더 값비싸고 고급스러운 원료를 사용
③ 촉진 (promotion)
✓ 브랜드 슬로건 = ‘맛있는 아이디어(Delecious idea)’
→ ‘맥스와 함께하는 맛있는 생활’ 을 주제
✓ 맥주를 통해 일상 속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紹介한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온 라인 이벤트 진행
✓ 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기용
④ 유통 (Place)
✓ 저가의 가격과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판매…(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맛있는아이디어
설명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1.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2.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3.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4.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5.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B%A7%9B%EC%9E%88%EB%8A%94%20%EC%95%84%EC%9D%B4%EB%94%94%EC%96%B4_ppt_06.gif)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SCC를 이용한 맥주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