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 emoney8 | e-money.kr report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 emoney8

본문 바로가기

emone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8:11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ppt




[경영학]맛있는아이디어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ppt( 72 )


,경영경제,레포트

SCC를 이용한 맥주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술을 제시하였습니다.





다.


Ⅰ. 서론
- UCC란
- SCC란
- SCC와 UCC의 차이점

Ⅱ. 본론
- 맥주 시장 실태
- 제품紹介
- 제품 SCC 설명(explanation)
- marketing 전략(strategy)

Ⅲ. conclusion
- SCC를 통한 기업efficacy


① 제품 (product)
✓ 기존의 부드럽고 깨끗한 맛보다 고급스런 맛을 강조
✓ 오직 보리, 호프만을 사용한 100%맥주
✓ 기존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cascade호프 사용
✓ MAX라는 이름은 맥주의 맛과 술자리의 즐거움이 어울리는 맛을 극대화(Maxmize)해주는 맥주라는 의미
✓ 보리를 표현한 골드계열로 거품이 넘치는 모습을 형상화 한 라벨
✓ 사선을 통한 역동성, 파란색을 통한 청량감을 강조한 브랜드 로고

② 가격 (price)
✓ 자사 : 캔 1600원, 피쳐 4800원 = 타사와 동일
✓ 타사와 동일한 가격을 책정하였으나 타사보다 더 값비싸고 고급스러운 원료를 사용

③ 촉진 (promotion)
✓ 브랜드 슬로건 = ‘맛있는 아이디어(Delecious idea)’
→ ‘맥스와 함께하는 맛있는 생활’ 을 주제
✓ 맥주를 통해 일상 속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紹介한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온 라인 이벤트 진행
✓ 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기용

④ 유통 (Place)
✓ 저가의 가격과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판매…(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맛있는아이디어


설명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1.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2.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3.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4.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5.gif [경영학]%20맛있는%20아이디어_ppt_06.gif
[경영학] 맛있는 아이디어
SCC를 이용한 맥주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mone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