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샤오미 마케팅instance(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대안제언 > emoney2 | e-money.kr report

[샤오미 마케팅instance(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대안제언 > emoney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oney2

[샤오미 마케팅instance(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대안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9:06

본문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pptx




설명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 마케팅 SWOT STP P전략 샤오미 향후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샤오미 마케팅instance(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대안제언






샤오미,마케팅사례,PPT,샤오미,성공비,마케팅,SWOT,STP,P전략,샤오미,향후,제언,경영경제,레포트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1.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2.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3.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4.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5.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PPT]%20샤오미%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샤오미%20향후방안제언_pptx_06.gif

[샤오미 마케팅instance(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대안제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1. 샤오미 기업紹介
_SLIDE_4_
샤오미
‘샤오미(小米)’의 뜻 : 좁쌀
‘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 라는 불교의 교리
거대하게 성장할 것

`10년도 6월에 처음 , 중국(中國)의 혜성과 같은 존재

저가 폰으로 급 상승한 중국(中國)의 대표적인 벤처기업

(1) 샤오미 紹介
_SLIDE_5_

진취성(Proactiveness)

위험감수성(Risk-taking)

혁신성
(Innovativeness)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變化(변화)와 혁신을 선호하고 추구
불확실성이 높은 사업을 추진하는 것을 의미
다른 경쟁기업들 보다 앞서 행동하고 공격적으로 경영하는 것
(2) 샤오미 기업철학
_SLIDE_6_
2. 샤오미 성공비결
_SLIDE_7_
샤오미는 매주 고객의 意見(의견)과 시장의 變化(변화)를 파악하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
‘매니아로 산다(爲發燒而生)’로 사용자와의 소통에 모든 것

샤오미의 성공요인으로
소프트웨어
충성심 높은 샤오미의 고객
= 샤오미의 팬 또는 쌀가루라는 의미의 ‘미팬(Mi Fan)’
SNS를 적극 활용하면서 미팬들과 직접 소통
意見(의견)들을 취합한 후
매주 금요일을 ‘Orange Friday’로 지정하여 MIUI 버전을 업데이트
‘입소문’
_SLIDE_8_
3. 샤오미 SWOTanalysis(분석)
_SLIDE_9_
S

헝거 marketing
합리적인 가격
소프트웨어 경쟁력
파괴적 혁신
W

내수 시장에 지나치게 의존
중국(中國) 제품에 대한 신뢰 부족
O

신흥 국가 시장 공략
제품의 다양화

T

특허 소송에 휘말릴 가능성
법적 분쟁의 소지가 있는 marketing
표절 제품
_SLIDE_10_
4. 샤오미 STPanalysis(분석)
_SLIDE_11_

Geographic Segmentaion
Demographic Segmentaion
Psychographic Segmentation
■중국(中國), 싱가폴, 아…(생략(省略))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pptx( 58 )


순서






다.
전체 6,78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