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7:45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hwp
왜냐하면 ‘마케팅은 피 말리는 전쟁’이기 때문이다. “마케팅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는 명언을 남긴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명저 《마케팅 전쟁(Marketing Warfare)》이 다시 돌아왔다
마케팅 전쟁,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다. 왜냐하면 ‘마케팅은 피 말리는 전쟁’이기 때문이다 “마케팅은 전쟁이며, 경쟁사는 적이고, 소비자는 싸워서 점령해야 할 고지”라는 명언을 남긴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명저 《마케팅 전쟁(Marketing Warfare)》이 다시 돌아왔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hwp( 39 )
기본적으로 자유경쟁 체제란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marketing 전쟁이며, 그 목표(目標)는 경쟁사와 싸워 이기는 것이다. 이는 자본주의 경쟁 체제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난제일 것이다. 누구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꿈꾸지만 계획하고 기대했던 效果를 얻어 내기란 쉽지 않다. 오랫동안 독자들의 신뢰를 얻어 온 이러한 힘이야말로 바로 이 책의 유용성과 무게를 반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the twenty-first century의 marketing 책략가가 갖추어야 할 자질들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다. 이제 기업들은 새로운 marketing 전쟁을 준비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전쟁의 상황 속에 놓여 있는 것이다. 《marketing 불변의 법칙》 《포지셔닝》의 저자이며 marketing 컨설턴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앨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대표작인 《marketing 전쟁》은 출간 이후 20년 가까이 세계 각국에서 읽히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아마존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사라질 줄 모르는 marketing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다.이 책은 일시적인 유행서가 아닐것이다. 이는 자본주의 경쟁 체제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원한 난제일 것이다.





누구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꿈꾸지만 계획하고 기대했던 효과를 얻어 내기란 쉽지 않다. . 또 이론은 화려하지만 막상 현실에 적용하기에는 곤란한 이론 위주의 marketing 서적도 아닐것이다. . marketing 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핵심적이고 본질적인 책략과 전술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marketing 의 영원한 기본서이자 실용서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marketing 방향과 책략에 확신이 없을 때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잣대와 지침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저자들이 직접 최신의 풍부한 사례와 marketing 동향, 새로운 책략들을 추가한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을 통해 전체적인 marketing 판도를 읽을 줄 알게 되며, 어떤 요소 때문에 성공하고 실패했는지를 짚어낼 수 있는 marketing 감각을 본능적으로 익힐 수 있다. 그러나 marketing 경쟁의 현실은 예전과는 차원이 다르게 급변하며 격렬해지고 있다. 이 책은 이미 《marketing 전쟁》을 읽고쓰기 도움을 받은 수많은 독자들뿐 아니라 차세대 marketing 전쟁을 이끌어 나갈 마케터들, 각각의 위치에서 더 위로 올라가고자 하는 기업의 CEO들, 성공을 꿈꾸는 모든 직장인들에게 또 하나의 바이블로 자리 잡을 것이다.
설명
마케팅 전쟁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book 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意見해 조사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내용요약 및 줄거리
출간 20주년 기념 특별 개정판인 이 책에는 최신의 사례와 marketing 동향, 책략을 반영한 저자의 새로운 해설과 풍부한 이미지 가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