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ney.kr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술 分析(분석) > emoney3 | e-money.kr report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술 分析(분석) > emoney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money3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5:18

본문




Download :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분석.hwp










순서

다.박카스마케팅 ,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의 매출이 부진해지면서 박카스는 광고홍보마케팅에 비중을 크게 두게 되어 박카스의 그동안 경영전술 및 현재 진행중인 광고전술 分析(분석)을 통한 향후 마케팅 전술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그 후 동아제약은 박카스에 사운드를 걸고 박카스를 주력 상품화함으로써 박 카스D (Drink)의 연간 매출이 53억원을 돌파한 1970년까지 12억원의 광고비를 박카스 한 가지 브랜…(skip)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술 分析(분석)


박카스마케팅

박카스의 매출이 부진해지면서 박카스는 광고홍보마케팅에 비중을 크게 두게 되어 박카스의 그동안 경영전략 및 현재 진행중인 광고전략 분석을 통한 향후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1.gif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2.gif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3.gif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4.gif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5.gif 박카스의%20마케팅%20및%20광고%20전략%20분석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분석.hwp( 20 )



들어가며

본문

Ⅰ. 기업개요
1. 동아제약 introduction
2. 기업연혁

Ⅱ. 시장상황분석
1. 시장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Ⅲ. 내부環境분석
1. 박카스 SWOT
2. 박카스의 매출 부진
3. 박카스와 비타500 매출 비교
4. 박카스 매출 부진 原因

Ⅳ. 박카스 광고 분석 및 strategy
1. 박카스 광고strategy의 역싸
2. 새로운 박카스 광고의 strategy분석
3. 새로운 박카스 광고가 소비자들의 태도 alteration(변화) 에 주는 influence
4. 새로운 박카스 광고의 한계

Ⅴ.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2. marketing 믹스(4P`S)

결론 및 제안


* 약국의 대표적인 미끼 상품으로 그 동안 가격인상에 대한 압박이 매우 강하였음
* 이에 따른 매출의 원가비율이 높고 이미 대량생산에 의한 최적화된 생산체계로 인한 원가 감축 가능성이 매우 낮음

매출부진原因(2)
* 낮은 소매점 마진
* 현금 매출원칙 영업 strategy 고수
* 독자적 판매망 -> 기존 도매상과의 불편한 관계

Ⅳ. 박카스 광고 분석 및 strategy

1. 박카스 광고strategy의 역싸
1961 1960년대 미국의 원조로 비타민이 알려지면서 `박카스-정`이 첫 선을 보임
1962 20cc 앰플의 형태로 `박카스-내복액`으로 교체
1963.8 현재와 같은 드링크 형태의 `박카스-D(Drink의 약자)가 나옴
1991.5 constituent 을 보강시켜 `박카스-에프(Fort)`로 발전. 가격 상승 (200 300)
2005.3.18 박카스 D로 업그레이드. 타우린 함량이 1000mg에서 2000mg으로 증가

1961년에 판매를 스타트한 박카스는 `종합간장영양제`라는 표지를 내걸고 selling point도 술에 맞추어 간장 보호에 중점을 두었다.
전체 6,6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mone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