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V 해외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8:06본문
Download : NSV 해외 마케팅전략.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NSV 해외 마케팅전략.hwp( 28 )
NSV 해외 marketing 책략
목 차
1. 밸브시장 現況(현황)
2. 엔에스브이의 현재 marketing 책략
3. 국내 산업용 밸브 시장의 해외 진출 기회
4. Target 설정(해양 플랜트 사업)
해양 플랜트 기자재로서 밸브 시장의 가능성
중국(中國), 日本(일본), 러시아의 시장상황
엔에스브이의 ‘해양 플랜트 기자재’ 시장의 가능성
5. environment분석 거시environment분석
6. 엔에스브이 marketing 의 목표(goal) 수립
7. 엔에스브이의 marketing 전개/책략화
SWOT분석, STP분석
8. marketing 비용
9. 기대결과
1. 밸브 시장 現況(현황)
전세계 시장규모
현재 전 세계 벨브시장은 약 50조원 규모로 그 중 40%를 중국(中國)과 日本(일본)을 주축으로 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는 약 3조원의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
NSV 해외 marketing 책략
목 차
1. 밸브시장 現況(현황)
2. 엔에스브이의 현재 marketing 책략
3. 국내 산업용 밸브 시장의 해외 진출 기회
4. Target 설정(해양 플랜트 사업)
해양 플랜트 기자재로서 밸브 시장의 가능성
중국(中國), 日本(일본), 러시아의 시장상황
엔에스브이의 ‘해양 플랜트 기자재’ 시장의 가능성
5. environment분석 거시environment분석
6. 엔에스브이 marketing 의 목표(goal) 수립
7. 엔에스브이의 marketing 전개/책략화
SWOT분석, STP분석
8. marketing 비용
9. 기대결과
1. 밸브 시장 現況(현황)
전세계 시장규모
현재 전 세계 벨브시장은 약 50조원 규모로 그 중 40%를 중국(中國)과 日本(일본)을 주축으로 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는 약 3조원의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구분
2006
2007
2008
2009
2014
매출액
28,938
29650
27368
25400
30200
성장률
8.6
2.5
-7.7
-7.2
-
연관기업 수
1,090
1,075
1,070
1,060
-
(중기청 시장기술보고서, 2008)
국내 산업용 벨브시장의 규모와 현재 상황
현재 국내의 밸브 생산업체수는 850여개로 파악된다된다. 하지만 일부 범용제품의 경우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 진출과 퇴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국내 벨브 생산 전문 업체는 약 76개 기업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선박과 플랜트용으로 조광아이엘아이, 하이록코리아, 삼우케이제이에스텍, 피케이밸브, 에스더블류아이 등이 국내 주요업체이다. 우리 벨브산업의 주변에는 고도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밸브의 수요가 더욱 많아지는 추세인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밸브 기술은 일부 제작사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가 복제형 밸브 제작에 …(생략(省略))
순서
NSV 해외 마케팅전략
NSV 해외 마케팅전략
NSV,해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NSV 해외 마케팅전략 , NSV 해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NSV 해외 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