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0:14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ppt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순서
설명
1. Localized versus International Products : Localization
-. Mandatory Adaptation : 해외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제품을 변경을 하게 하는 요인이 존재
( Measurement, electrical systems, Driving seat, Government )
-. Discretionary Adaptation : 시장진입을 결정하고 더 많은 시장확보를 위해서 기업이 제품변경을 선택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요인때문에 발생한다.
( 소득수준, 소비자기호, 교육 및 기술수준 등의 차이 )
2. AUXILIARY PRODUCT FEATURES수준에서의 접근
#. 고객은 단순한 물리적 제품 외에 그 제품에 관계된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제품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 제품전략에 관한 내용입니다국제마케팅제품전략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戰略) 에 관한 내용입니다






Download : 국제마케팅 제품전략.ppt( 48 )
다.